[collab] Girls' Generation : Tears

Guest L e e B o R a

Guest L e e B o R a

Hosting this song ! Please SIGN UP ! (not audition)

Lyrics are taken from heygingersnap (i think) o__o Please hit me if I'm wrong!

PLEASE NOTE: WHOEVER IS BEING PART OF THIS COLLABORATION AND HAS SIGNED UP..

THE DEADLINE IS PROBABLY WITHIN 2-3 WEEKS

^_^; I want to finish this A.S.A.P

DO NOT PM ME. PLEASE ONLY COMMENT IN THE THREAD

PARTS AVAILABLE:

Taeyeon j.a*star [PARTS SENT]

Sunny rin*chan49

Tiffany simplyadorable

Seohyun ARANGEL [PARTS SENT]

Yuri xx_emiliem_xx [PARTS SENT]

Jessica yoonmi

[TAEYEON] Hayan byeolbichi ee ggaman eodoomi jeo meolliseo nal mireonaego eetjyo

[sUNNY] Hwanhan misoro geudaereul baramanbwado nan eereohge jagguman meoreojyeo gayo

[TIFFANY] Geudaereul bureumyeon geudaereul chajeumyeon barami dwae-eoseo naegyeote wajweoyo

[sEOHYUN] Amudo moreuge anajuseyo naega geudaereul neuggil su eettdorok geudaen geureohge eonjena naegyeote

[YURI] Paran haneuri geudael mooldeuringeojyo nae sarangeul arabeorigi jeone

[JESSICA] Nal bomyeo seulpeo marayo nae mam noonmoorei eimireul andamyeon geudaedo eeje wooseulsuga eesseoyo

[TAEYEON] Geudaereul bureumyeon geudaereul chajeumyeon haesssari dwae-eoseo naegyeote wajweoyo

[TIFFANY] Hwanhan misoro nal bichweojuseyo naega geudaereul neuggil su eobseodo geudaen geureohge eonjena naegyeote

[sEOHYUN] Naei ee noraega youngwonhan naei baraemdeulchorom geudaeehgedo deurrinayo

[TAEYEON] Eereohge sumaneun chueokeul namgigo ojik nan geudaeman saenggakhaneunde

[ALL] Geudaereul bureumyeon ([TAEYEON] Geudaereul bureumyeon) geudaereul chajeumyeon bitmoori dwae-eoseo naegyeote wajweoyo

[TAEYEON] Woosan sok naege soksakyeojuseyo geudaereul naega deo saranghaettdago geuraeseo naega ([JESSICA] Geuraeseo naega) deo apeudago

[ALL] Lalalalla lalalalalla lalallalalalla – lalalallalala

[JESSICA] Eodeokge haeya jom naeul su eettnayo geudael jungmal saranghan nae maeumeul eejen eodeokge naei ee sarangeul

[TAEYEON] Geogieesseoyo.. jigeum geudaero.. geusarangeul eejeneun naega I love you..

i'll take jessica if no one has objections.

I listened to this song a while ago and I realized I really liked it.

I think it's a hard song to sing, but i'll work hard. ^^

um.... i'm new to this whole collaboration thing.

do you want me to send in myself singing the parts and the chorus? without music or with the instrumental in the background?

Guest chungmah.

Yeah I was wondering that too.

Should I just record my parts in acapella timed exactly to the Tears track?

Edit: I have my parts ready to send.

Guest L e e B o R a

um.... i'm new to this whole collaboration thing.

do you want me to send in myself singing the parts and the chorus? without music or with the instrumental in the background?

Hi! Please sing WITHOUT music in the background.

I will be mixing in the instrumental myself. ^_^

when do you want us to give you our recordings by?

oh and do you want us to send in just our parts? or like have the whole song play and us just sing our parts

Archived